진주 맛집 김영희 강남 동태찜
무더운 더위를 식히려
여름휴가를 처가로 갔어요,.
경남 진주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음식점을 고고
장모님이 맛있다는
김영희 강남 동태찜을 갔어요.
메뉴판을 살펴보고
우리는 전복 해물찜을 주문 했어요.
전복 해물찜 대자가 나왔어요.
전복에 가리비에 오징어에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콩나물만 들어 있었을 줄 알았는데요~
반찬이랑 한상 차림입니다.
아이들은 먹지 못하고,
성인 넷이서 먹었는데~~
양이 많더라구요~~
남아서 포장도 해 주더라구요.
배가 불라 밥은 못 볶아 벅었어요.
ㅠㅠ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주 맵지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땅기는 맛이더라구요.
체인점이라 큰 기대를 안 했는데,
별 다섯개 줄래요~~~
나의 개인적인 진주 맛집으로
김영희 강남 동태찜을 추천합니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양주 도농동 생오리구이집 (0) | 2016.10.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