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도농동 생오리구이집



지난 주말 오리구이 집을 갔어요.


남양주에 살면서 이 곳은 처음 와봤네요.


맛나다고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잘 안오게 되더라구요,.




오리구이집 가족나들이입니다.


도농동 부영아파트 뒤예요.


몇단지인지는 몰르겠어요.



20시가 넘어 들어오니,


테이블이 한산 하더라구요.




가족나들이 기본 찬이 이렇게 나오네요.


백김치에 참나물 무침. 물김치.



생오리 한마리가 이렇게 나온답니다.


둘이 왔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리고 의문을 가졌어요.



불은 숯불이고 무쇠판이가봐요


처음 오리를 올렸습니다.


지글지글~~~



중간에 막 먹다가 


이쁘게 익은걸 찍지 못했네요.


양파와 감자도 같이 익혀 먹으니 


맛있었어요.



안타깝게도 운전을 해야 해서 


처음처럼을 안마셨어요.


한잔 같이 해 주어야 하는데...


오리구이를 다 먹을 때쯤 되니,


오리탕이 나오네요.



배가 많이 불렀는데도


공기밥까지 시켜서 한그릇 뚝딱 했어요.


살짝 짠듯해서 물 한컵 넣고,


부글부글 끊이니,


맛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밥도둑!




메뉴판은 간단해요.


오리집이다 보니 오리만.


가마솥밥도 된다는군요~~


제가 매긴 맛점은 별이 4개 정도~


남양주나 구리에서 오리 잡수고 싶은분들


가족나들이 함 들러보세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맛집 김영희 강남 동태찜 방문기  (0) 2018.08.07
블로그 이미지

a pioneer

나는야 젊은 농부입니다. 이제 처음으로 시작하는 블로그! 나만의 농사일지를 만들어가보려 합니다. 여러분 많이 지켜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