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도농동 생오리구이집
지난 주말 오리구이 집을 갔어요.
남양주에 살면서 이 곳은 처음 와봤네요.
맛나다고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잘 안오게 되더라구요,.
오리구이집 가족나들이입니다.
도농동 부영아파트 뒤예요.
몇단지인지는 몰르겠어요.
20시가 넘어 들어오니,
테이블이 한산 하더라구요.
가족나들이 기본 찬이 이렇게 나오네요.
백김치에 참나물 무침. 물김치.
생오리 한마리가 이렇게 나온답니다.
둘이 왔는데 다 먹을 수 있을까?
리고 의문을 가졌어요.
불은 숯불이고 무쇠판이가봐요
처음 오리를 올렸습니다.
지글지글~~~
중간에 막 먹다가
이쁘게 익은걸 찍지 못했네요.
양파와 감자도 같이 익혀 먹으니
맛있었어요.
안타깝게도 운전을 해야 해서
처음처럼을 안마셨어요.
한잔 같이 해 주어야 하는데...
오리구이를 다 먹을 때쯤 되니,
오리탕이 나오네요.
배가 많이 불렀는데도
공기밥까지 시켜서 한그릇 뚝딱 했어요.
살짝 짠듯해서 물 한컵 넣고,
부글부글 끊이니,
맛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밥도둑!
메뉴판은 간단해요.
오리집이다 보니 오리만.
가마솥밥도 된다는군요~~
제가 매긴 맛점은 별이 4개 정도~
남양주나 구리에서 오리 잡수고 싶은분들
가족나들이 함 들러보세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진주 맛집 김영희 강남 동태찜 방문기 (0) | 2018.08.07 |
|---|